2024-1 종합설계교과목 설계재료비 지원 안내 및 지원금 사용 안내 드립니다. (예산사용관련 ) N
No.10183095- 작성자 건설시스템공학과
- 등록일 : 2024.04.05 15:35
- 조회수 : 501
- 1. 캡스톤디자인 과제 경비 영수증 첨부지.hwp (다운로드 : 91) 첨부파일 다운로드
- 2. 캡스톤디자인 과제 경비 구매사유서.hwp (다운로드 : 66) 첨부파일 다운로드
- 3. [통합] 2024-1 캡스톤디자인 정규교과목 안내사항.hwp (다운로드 : 64) 첨부파일 다운로드
- 2024-1 캡스톤디자인(종합설계) 예산 사용 안내(게시용).hwp (다운로드 : 55) 첨부파일 다운로드
- (건설시스템공학과) 2024-1 캡스톤디자인 정규교과목 관리파일(통합(.xlsx (다운로드 : 50) 첨부파일 다운로드
1. 팀별 예산은 첨부한 엑셀 관리파일을 참고해주세요.
2. 환급 신청은 예산 사용 후 2주 이내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
- 1학기 환급 신청 마감일은 6월 7일 금요일입니다. 이후 환급 신청 불가합니다.
(업무시간 : 09 : 00 ~ 17 : 00 / 12 : 00 ~ 13 : 00 점심시간 제외)
- 환급 완료까지 3~4주 정도 소요됩니다.
- 서류가 제대로 갖춰지지 않은 경우 환급이 지연됩니다.
① 학생 개인카드 사용
<필수서류>
⑴ 카드 매출전표(영수증 첨부지에 부착)
⑵ 견적서(장바구니 화면 캡쳐)
⑶ 거래명세서(구매완료 화면 캡쳐) - 지도교수 서명 혹은 날인 필수
- CRC 511호로 제출
- 대표학생의 계좌로 환급됩니다.(URP 등록 계좌)
- 카드거래(체크카드/신용카드)만 환급가능
현금결제, 무통장입금, 네이버페이, 카카오페이, 휴대폰 간편결제, 토스 등의 현금거래 및 계좌이체,
포인트 사용은 절대 환급 불가
② 전자세금계산서 발행
<필수서류>
⑴ 전자세금계산서
⑵ 견적서
⑶ 거래명세서 - 지도교수 서명 혹은 날인 필수
⑷ 업체 사업자등록증과 통장사본
- 발행처 : 영남대학교 산학협력단 / 515-82-06574 (*사업자등록증 첨부)
담당자 : 유가예 / yuygy683@yu.ac.kr / 053-810-4577
* 총 결제 금액 100만원 이상 -> 타견적서(비교견적서) 1부 추가 제출
총 결제 금액 200만원 이상 -> 타견적서(비교견적서) 2부 추가 제출
- CRC 511호로 제출
※ 물품 1개의 단가가 200,000원 이상인 경우, 구매 사유서 작성 필요
(구매의 필요성을 인정받을 수 있도록 자세하게 작성, 활용 및 예시 사진 첨부)
* 구매 이전에 810-4577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※ 저장매체(USB, 외장하드 등), 완제품(모니터, 마우스, 인형, 피규어 등) 환급 불가
키트에 포함되어 필수 부품으로 들어가는 경우에는 가능합니다. ex)라즈베리파이 키트의 SD카드
* 구매 이전에 810-4577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※ 예산을 초과한 경우 예산 한도 내에서만 환급됩니다. 초과 금액 환급 불가.
3. 프로그램 진행 일정
일정 | 진행 내용 |
~ 6/7 (금) | 예산 사용 및 환급 증빙서류 제출 완료
(학생 → LINC 3.0 사업단 CRC 511호로 제출) |
~ 6/14 (금) | 결과보고서, 만족도조사(인쇄물) 및 결과물(PPT, PDF 등의 파일) 제출
(학생 → 학과사무실 → LINC 3.0 사업단) |
- 결과보고서, 만족도조사 : 교내 우편으로 제출 - 결과물 : 메일로 제출
* 학부(과) 상황에 따라 제출 일자 변경 가능 |